보도자료
플레이오토, 쇼핑몰 관리 모바일 앱 등 부가서비스 3종 론칭 2025-04-29


- 모바일·스케줄러·API까지…셀러를 위한 통합 구독형 서비스 제공
- 셀러 성장 가속화하는 솔루션....지속적인 고도화에 집중


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‘플레이오토’가 셀러를 돕는 온라인 쇼핑몰 관리 솔루션 모바일 앱(APP)과 스케줄러, 기존 시스템과의 API(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) 연동 등 총 3종의 구독형 부가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.

플레이오토2.0 모바일 앱은 △주문 확인·보류·출고 지시·운송장 전송, △주문 자동 수집, △작업 관리 기능을 지원해 셀러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운영 중인 쇼핑몰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.

함께 출시된 ‘플레이오토 스케줄러’는 △주문 수집, △클레임 동기화, △운송장 전송, △문의 수집 등을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실행해,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.

뿐만 아니라, 판매자가 기존에 사용하던 시스템과 플레이오토 API를 연동해 더 유연하고 확장성 높은 판매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.

구독 요금은 서비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3종 패키지 구매 시 최대 17% 할인된 월 10만원(부가세 별도)이다.

커넥트웨이브 플레이오토 사업부 이현철 사업대표는 “플레이오토는 셀러들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을 고도화하고 있다”며 “판매처 확대와 운영 효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”고 밝혔다.

한편, 플레이오토는 11번가, 쿠팡, G마켓, 이베이, 쇼피 등 국내외 약 300여 개 쇼핑몰을 하나의 관리자 계정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국내 최다 고객사를 보유한 이커머스 통합관리 플랫폼이다. 상품 등록부터 주문·배송 관리까지,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전 과정을 지원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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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4-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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